성경은 분명 대환란이 닥칠 것이라 말씀하셨다 > 묵상

본문 바로가기

묵상

성경은 분명 대환란이 닥칠 것이라 말씀하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겸 댓글 0건 조회 99회 작성일 22-06-15 11:38

본문



우린 현재 신약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곧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경고하신 대환란이 시작됩니다.
대환란에 대해서, 대환란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적은 글이니 꼭 보고 대비하시길 기도합니다.
〈new world order=대환란이라고 생각하시고 보시면 됩니다.〉


cnn 앵커 becky anderson이 세계 정부 정상 회의에서 언급한 것이다.
"are we ready for a new world order?" 여기서 new world order란 새로운 세계의 질서를 의미한다.

특히 Klaus Schwab가 창립한 wef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어떤 사회가 펼쳐질 것인지, 또 어떻게 주도할 것인지에 대해서
꾸준히 언급하고 있다. 아래는 실제 wef의 페이스북 게시물이다.



wef는 공식 계정에 2030년에 대한 8가지 예측이란 주제로 영상을 올렸는데, 이것이 바로 1번에 해당한다.
〈You'll own nothing And you'll be happy〉
말 그대로 당신은 아무것도 가지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 문장이야말로 new world order를 가장 완벽히 표현할 수 있는 문장이다.

이 new world order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담은 'gray state'라는 영화가 있다.
개봉 전, 제작자와 그의 가족은 시신으로 발견되었고 끝내 영화는 개봉되지 못하였다.
하지만 영화의 예고편만으로도 제작자의 의도는 충분히 알 수 있다.



예고편의 가장 중요한 장면이다. 프리메이슨 앞치마를 두른 자가 단두대 옆에서 잘린 머리를 들고 있는 장면이다.
위의 장면은 성경에 기록된 대환란의 장면 중 일부이다.

요한계시록 20: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그들이 그 위에 앉았는데 심판이 그들에게 주어졌더라. 또 예수에 대한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 사람들의 혼들도 보았는데, 그들은 그 짐승에게나 그 형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였을 뿐만 아니라 그의 표를 그들의 이마 위에나 손에도 받지 아니하였더라. 그러므로 그들은 살아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 년을 통치하더라.


대환란에 머리가 잘리는 이유는 위의 성경 말씀대로 짐승의 표를 거부하였기 때문이다.
짐승의 표는 대환란에 적그리스도에 의해 주어지게 되는데, 이를 거부할시 단두대에 목베임을 당하게 된다.

요한계시록 13:17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숫자를 지닌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사거나 팔 수 없게 하더라.


짐승의 표를 받고 난 뒤부터는 화폐, 카드가 아닌 오직 받은 짐승의 표로 매매 활동을 할 수 있게 된다.
즉 짐승의 표를 거부한다면 단두대에 목이 잘려나가거나 운 좋게 살아남았다면 7년의 대환란이 끝나는 때까지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거지처럼 살아남아야 할 것이다.

아래는 2017년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Stretch Armstrong & The Flex Fighters'의 한 에피소드이다.
〈링크〉 Predictive Programming Netflix Cartoon In 'SmartMark' - YouTube

이 에피소드에서는 요한계시록 13:17의 짐승의 표를 연상시키는 장면이 등장한다.
마크〈표〉를 몸 안에 새겨 넣은 사람들이 이를 통해 사고파는 모습을 보여준다.
대환란에 대비하지 않는다면 이 장면을 두 눈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







특정지역에선 이미 화폐, 카드를 이용한 매매 방식이 사라지고 있다.
참고로 짐승의 표에 대한 구절은 96년도에 기록되었다.
하나님이 성경을 기록한 것이 아니라면 2022년의 매매 방식을 96년도에 정확히 알고 예언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2:50 Yuval Noah Harari 〈wef의 창립자 Klaus Schwab의 수석 고문〉
"코로나는 대중에게 신체에 대한 감시를 〈자연스레〉 받아들이게 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팬데믹을 멈추고 싶다면 우리는 사람들을 감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신체 안까지도 감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앞으로 개개인에 대한 감시를 더욱더 강화할 것이라는 뜻이다.
또한 Yuval Noah Harari의 발언을 통해 실질적 권력자들〈일루미나티〉이 대중을 컨트롤하는 방식에 대해 알 수 있다.
대중의 의사와 관계없이 자신들의 질서를 자연스럽게 사회에 스며들게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인위적으로 혼란을 만들고, 혼란의 해결책으로써 새로운 질서를 제시하는 것이다.

역사적으로 사회에 큰 파동을 일으킨 사건은 대부분 실질적 권력자들의 손을 거쳐갔을 것이다.
최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또한 마찬가지이다.


〈우크라이나 의원〉
Kira Rudik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위해 싸우는 것만이 아니라 신세계 질서를 위해 싸웁니다."
우크라이나 와 러시아의 전쟁을 시작으로 new world order가 가까워지고 있다.
현재 미국 식량난... | 짤방 | 일베저장소 (ilbe.com)

최근 시작된 원숭이 두창 또한 예외가 아니다.
2021년 3월, NTI와 Munich Security Conference는 가상국가인 Brinia에서 〈원숭이 두창〉 monkeypox의 출현을 가정한 뒤
그 후로부터 18개월 동안의 시나리오를 연구했다. 아래는 해당 보고서의 일부이다.
〈링크〉 NTI_Paper_BIO-TTX_Final.pdf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보고서는 2021년에 발표되었다.
위는 시나리오의 전체를 큰 파트로 나누어놓은 것인데, move1 2022/5/15 원숭이 두창이 발병할 것이라
분명히 쓰여있다.



이것은 얼마 전까지 UN 본부에 세워져있었던 동상이다.
이는 요한계시록 13:2의 모습과 너무나 일치해 논란이 되었다.
과연 우연일까?

요한계시록 13:2
또 내가 본 그 짐승은 표범과 같고, 발은 곰의 발 같고,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자리와 큰 권세를 그 짐승에게 주더라.




Biden 〈미국 대통령〉
"솔직하고 사실대로 말하겠습니다. 우리에게 닥칠 〈대재앙〉 힘든 시기는 과거가 아닌 미래에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고 있습니다. 곧 new world order가 시작될 것입니다."

"Obama 〈미국 전 대통령〉
질서와 진전은 오직 개개인의 권리를 강력한 통치자에게 넘겨줄 때 이루어질 것입니다."

Klaus Schwab 〈WEF 창립자〉
"우리는 위대한 이야기, 미래를 위한 이야기를 전개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미래를 상상하고 디자인해야 합니다. 그러고 나서 실행해야만 합니다."

new world order, 대환란은 곧 시작된다. 〈여기서부터는 대비하는 방법입니다.〉

〈성경대로 우리가 앞으로 보게 될 사건과 시대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는 교회 시대〈신약시대〉에 살고 있다. 그다음 시대가 위에서 계속 설명드렸던 대환란 시대이다.
대환란 시대가 시작되면 new world order의 사회가 완성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교회 시대에서 대환란 시대로 넘어가기 전, 휴거〈살전 4:16~17〉라는 사건이 일어난다.

데살로니가전서 4:16~17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음성과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하늘로부터 친히 내려오시리니 그러면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리고 나서 살아남아 있는 우리도 공중에서 주와 만나기 위하여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려 올라가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영원히 주와 함께 있으리라.


휴거란 교회 시대에서 7년 대환란 시대로 넘어가기 전 하나님께서 구원받은 자들을 대환란에 내버려 두시지 않으시고
하늘나라로 데려올라 가시는 사건을 말한다. 7년간 이 땅에 남은 자들이 대환란 속에 고통받고 있을 때 7년간 하늘나라에서
그리스도의 심판석〈상급 여부〉과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참여한 후 7년 뒤에 예수님과 함께 이 땅에 다시 내려와〈재림〉
최후의 전쟁인 아마겟돈 전쟁을 치르고 예수님께서 직접 통치하시는 천년왕국〈천국〉이 시작된다.

정리하자면 대환란이 시작되기 전 구원받은 모든 자들은 휴거 되어 이 땅에 남지 않는다.
그러니 우리는 모두 구원받아야 한다.
〈구원받는 방법은 맨 마지막에 유튜브 링크로 남겨두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여기서 의문이 생길 것이다. 휴거 사건이 일어나면 모든 사람들이 성경이 진실이라는 것을 깨달을 텐데 7년간 적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실은 극소수의 사람만이 예수를 믿기 시작할 것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거 사건이 일어나도 거부할 것이다.

사탄 또한 성경을 잘 알고 있다. 그도 휴거 사건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람들이 맨정신에 휴거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본다면 7년 대환란 때 자신을 따를 사람이 없을 것이라는 것 또한 잘 알고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ufo라는 지식을 주입시켜놓았다.


영화 skyline처럼 우리는 외계인에 대한 침략, ufo의 납치와 같은 지식을 어디서나 꾸준히 주입받게 된다.
ufo라는 공동의 적이 생기는 것이다. 마치 가상의 적이 생기는 것인데, 휴거가 일어나면 휴거를 일으킨 하나님이
남아있는 자들에게는 공동의 적이 되는 것이다. 이 사건을 핑계 삼아 한 정부가 세워질 것이고 적그리스도가 나타나
7년간 통치를 시작하게 될 것이다.

일루미나티 카드에서도 휴거 사건을 외계인의 납치 사건으로 바꾸어 놓았다.


〈링크〉Bill Clinton: An Alien Invasion “May Be The Only Way To Unite This Increasingly Divided World” – The Truth (thetruthwins.com)
미 전 대통령 Bill Clinton은 "외계인의 침공은 분열된 세계를 하나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라고 언급하였다.


또한 트럼프는 우주 군을 창설하며 대중에게 공동의 적〈 ufo 〉에 대한 지식을 심어주었고
최근에는 ufo 청문회까지 열어 ufo를 홍보하고 있다. 이 작업은 대환란이 끝나기 전까지 계속될 것이다.

현재는 마지막 때이다. 사탄과 그의 하수 세력 또한 분주히 움직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니 우리는 휴거가 일어나기 전, 구원받아야 한다.

고린도후서 6:2
말씀하시기를 “기뻐 받아들여진 때에 내가 네 말을 들었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도다.” 하였으니, 보라, 지금이 기뻐 받아들여진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라.


구원받는 방법
1번=5분, 2번=60분이니까 바쁘시면 1번만 듣고 구원받으신 후에 집에 가서 2번도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하나님의 구원계획 - 지옥가지 마세요! | International Plan of Salvation - YouTube
2. 구원받아 지옥에 가지않길 원한다면 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